안녕하세요 News Essay 여행편 입니다. 제법 날씨도 쌀쌀해졌고, 롱패딩 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밖에 나갈때 추워서 롱패딩 을 꺼내서 입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가을 여행 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best place 인 국내 가을 여행지 용인 자연휴양림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당일 치기 여행으로도 좋고, 수도권이라 가까운 거리이며,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핫플이라고 합니다.
당일 치기 핫플인 국내 가을 여행지 용인 자연 휴양림 에 대한 질문 몇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주말 올해 마지막 가을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
#1 꿀팁 첫 번째
간단히 도시락만 먹고 오려고 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데크를 맡아 휴식을 취하고 오실분들도 계실텐데요. 주말에는 거의 예약이 꽉 차서 데크가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데크가 있지만 숙박이용객들이 이용하는 테크와 좋은 자리 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데크가 있더라도 그늘이 없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그늘 밑은 일찍가셔야 좋은 자리를 맡을 수 있다고합니다.
#2 꿀팁 두 번째
산책로 코스가 있습니다. 중간 코스는 1시간 조금 더 걸리고, 정상코스는 2시간입니다.
#3 꿀팁 세 번째
주차는 무료로 운영하는 곳이 없습니다. 유료주차장이 있으며,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른은 2000원이며 어린이는 600원이고, 청소년은 800원 입니다. 숙박시설은 8만원 대부터 시작합니다.
#4 꿀팁 네 번째
당일 치기를 생각하신 다면, 아침 일찍 가시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자리도 좋은 데 맡아 놓고. 다만 입장 시간은 9시이고, 저 같은 경우에는 주말에 어느 시간 때든 차가 많이 있었습니다.
#5 꿀팁 네 번째
아이들 놀이터도 제법 있고, 그늘도 많아 돗자리 펴고 누워있으면 잠이 그냥 솔솔왔습니다. 코스는 산책과 등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넉넉하게 1시간 30분이면 정상까지 찍고 내려 올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인근 캠핑장을 생각하신 다면 용인 자연휴양림 도 괜찮은 편입니다. 아이들 놀이시설이나 조용히 쉬다 오기 좋다고 하니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 국내 가을 여행지 당일치기를 생각하시는 분은 용인 자연휴양림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글
2018/10/31 - [여행 Essay] - 울진 금강소나무숲길 국내 가을 여행 추천 가족과 올해 마지막 가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