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나트랑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News Essay 여행편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짐에 따라 따듯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트랑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사별로, 그리고 사이트 별로 나트랑 비행기값 이 정말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적게는 10만원 부터 최대 30만원 까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연말 여행 을 위해 나트랑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스카이스캐너에서 나트랑 비행기값 이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젊은 사람, 대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항공권 비교 사이트입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나트랑 비행기값 이 약33만원 부터 가격이 형성되어있었습니다. 편도 기준 15만 부터 최대 27만원 까지 가격이 형성되어있네요.



국내에서 가장 이용이 많은 제주에어는 어떻게 되있을까요 ? 편도 기준 최저 7만원 부터 최대 12만원 까지 스카이스캐너 보단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항공권 비교사이트인 에어몰인데요. 여기는 저도 처음 접하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다양한 항공권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왕복 최대 38만원 정도 형성되어있습니다. 


이렇게 항공사별, 사이트별로 나트랑 비행기값 을 비교하여 저렴하게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항공권을 구매하셨다면 숙박시설을 찾아야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나트랑 빈펄 리조트 를 추천합니다. 



편안하고 즐겁고 만족스런 호텔이었습니다. 문의시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 너무 좋았고, 벌써 그립네요. 시내도 번거롭지 않고 툭툭이 타고 보트타고 택시타고, 전 색다른 동선이 좋았습니다.



나트랑 여행을 가실 때 어떻게하면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까요 ? 시간이 지날수록 항공권은 비싸지는데 이만저만 걱정이 아닙니다. 베트남 항공으로 호치민 인아웃 하면 호치민 나트랑 간 국내선은 무료로 해준다고합니다. 여행사 통하지 말고 베트남 항공에 전화를 직접해야합니다. 


국내선을 무료로 해주는 이유는 국제선을 팔기 위한 것입니다. 여행사는 국내선도 팔아서 자신들의 수익을 올려하는데 무료는 안하죠. 원래는 베트남국내선 약 5만원입니다. 



다구간을 하는게 원칙인데 다구간이 10만원 비쌉니다. 그래서 왕복을 끊는데 시간이 없는 사람은 간길을 다시 돌아오면 시간이 많이 걸려 다구간을 구매합니다.



나트랑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당일 현지에서 예약하시는게 할인율이 가장 좋다고합니다. 인터넷에 워낙정보가많으니 패키지상품보다 저렴한 항공권구입만 하신다면 직접 숙소예약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의 1월 2월은 성수기입니다. 그래서 12월 말에 가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1~2월의 동남아 노선은 년중 가장 비살때 입니다. 성수기를 제외한 4~6월 9월~11월 사이는 40만원 안쪽으로 발권이 가능합니다.



나트랑은 투어도시로 냐짱의 대표투어 8가지 중 꼭 해보셔야할 호핑투어와 탑바온천 시내투어 두가지는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외 마사지 또한 꼭 해보셔야 하는데 나짱의 마시지 업소 대부분이 시간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냐짱센타 2층에 마사지 업소가 그나마 가격이나 시설, 서비스면에 가장 좋으니 그 곳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즐거운여행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