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면 계좌 조회 서비스 현 은행원 직원이 알려주는 꿀팁 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면 계좌 조회 서비스 를 활용하여 숨겨져있던 돈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씨(34세 여)는 1990년도에 개설한 잊고 있었던 휴먼 계좌 찾기를 통하여 43만원을 받았다. 은행에서 본인도 모르는 휴면계좌를 손 쉽게 조회하고 해지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 김씨는 휴먼 계좌 조회 서비스를 통해 36만원을 찾았다.
컴퓨터에서 시작된 휴면 계좌 조회 서비스 는 손 쉽게 조회하고 해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숨겨진 돈을 찾아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관련글] 2018/10/08 - 나의 신용등급은 어떨까 ? 무료 신용등급조회 방법
300만명이 넘는 조회를 통해 260억에 달하는 금액을 찾아 스마트 폰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휴면계좌를 해지할 시간은 은행 영업일 기준이다. 10월 부터는 밤 10시까지 늘어난다고 발표했다.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이 어려운 노년층 또한 손쉽게 휴면계좌를 조회하고 해지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1년 이상 거래가 없고, 잔액이 50만원 미만 계좌를 해지 신청 및 이체도 가능하다. 4개월 동안 340만명이 계좌 조회에 나섰다.
360만 계좌가 정리되고, 270억 원이 새 계좌로 옮기는 진행중이다.
신청한 금액은 청구일 부터 3일 안으로 휴먼 계좌가 아닌 현재 사용중인 계좌에 지급된다.
[News Ess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